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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사 현장으로...

여의도 공기업 사무실이사 현장이야기!

 

 

공기업 사무실이사 소개

이번 사무실이사 현장은 여의도에 위치한 공기업 사무실입니다.

 

여러 층에 걸친 사무실은 층별 이전 계획을 수립하고 상층부에서 하층부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층별 반출 순서는 업무 특성과 담당자 협의를 거쳐 수행하며 보통 임원실 이사를 우선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무실은 파티션 해체/설치가 포함되어 물품반출과 동시에 파티션 해체를 진행하게 됩니다.

 

 

 

 

공기업 사무실이사 절차

  1. 이전 계획 수립 및 협의
  2. 안전 및 보안 교육
  3. 물품 포장 및 파티션 해체
  4. 반출 및 상차
  5. 운송
  6. 파티션 반입 및 설치
  7. 집기 반입 및 세팅
  8. 개인 및 공용물품 반입
  9. 담당자 검수 및 확인
  10. 자재회수 및 정리

 

 


 

 

공기업 사무실이사 현장

이번 과업은 총 4개 층에 걸쳐 물품이전을 수행합니다.

파티션, 집기, 케비넷, 회의테이블 등 해체/설치가 필요한 물품들은 기술공이 투입되어 물품 포장조와 동시에 작업을 수행합니다.

충분한 기술공 투입으로 포장조, 이동조 작업속도에 맞춰 진행합니다.

 

 

 

 

 

도착지에서 해체/설치 물품들이 먼저 반입되기 때문에 상차 시 순서를 조정해 적재합니다.

컴퓨터와 같은 전산물품은 전용박스에 포장해 물품손상을 방지합니다.

 

사무실이사는 총괄 PM을 중심으로 포장조, 이동조, 기술공으로 구분됩니다.

도서관, 문서고, 모빌렉 등 전담팀이 투입되기도 합니다.

 

많은 직원의 물품을 이동하기 때문에 이동 간 물품이 혼재되지 않도록 주의하면 작업합니다.

물품이 분실되거나 다른 자리로 이동하면 찾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공기업 사무실이사 정리

이번 작업은 금요일 오후부터 토, 일 3일간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무실이사는 주말을 활용하게 됩니다.

 

많은 물량과 파티션 해체/설치가 있었지만 숙련된 작업원들이 투입되어 문제없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링크앤무빙은 20년 이상 경험의 총괄 PM을 중심으로 숙련된 작업원이 투입됩니다.

안전하고 신속한 사무실이사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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